본문 바로가기

THE 일상

황신 홍진호를 찬양하며 콩두 스타즈파티!!

 

황신 홍진호를 위한...이 아니라 스타1의 아련한 향수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팬을 위한

 

홍진호 + 이두희 이하 콩두컴퍼니에서 기획한 콩두 스타즈 파티 ㅎㅎ 지난번에도  스타파이널4를 기획한

 

잘나가는 2인자 홍진호 선수가 이번에도 기획 섭외 등을 했습니다. 다음은 몽상가 강민선수와의 대결 스크린샷 ㅋ

 

 

 

이번에는 온게임넷에서 방송해줌 ㅋ

 

콩두컴퍼니에서 기획하고 이미 우승자는 누구인지 다 알것 같은 대회 ㅋ 섭외된 올드 선수들은

 

목동저그 조용호 / 월드컵에 묻힌 변길섭 / 실신 나도현 / 무지개토스 김성제 그리고 강민과 홍진호 이렇게 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구도가 형성되었네요. 다만 정소림 캐스터도 괜찮지만, 콩두 스타즈파티를 더욱 맛깔나게 살리려면

 

역시 엄전김이 떡하니 있어야하는데 말이죠. 한편으로는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재경 특유의 해설 때문에 예전 스타방송이

 

고스란히 생각이 나는군요^^

 

 

 

 

몽상가 + 콧물토스 강민 등장 ㅋ 디게 지적으로 보임 .아직도 스타1을 그리워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민 선수의 플레이를 모르시는 분들 없을겁니다 ㅎㅎ그런데 특이 사항이 박용욱이라니 ㅎㄷㄷㄷㄷ 매너파일런의 달인 ㅋ

 

 

 

폭풍저그 + 2인자 + 잘나가는 방송인 홍진호 선수입니다. 카메라 화장이 일취월장 잘받고 있는 중^^

 

역시 특이 사항은 임요환입니다. 최근에는 블쏘 비무제에 임진록이 진행되고 있다네요. 콩두컴퍼니의 공동설립자 홍진호 ㅎ

 

 

 

강민은 양대리그 우승자 출신 + 현재 LOL 해설자

 

홍진호는 양대리그 준우승자 출신 + 현재 방송인 ㅋ 과연 승리자는 누구일까요?

 

 

 

 

강민 치어풀과 정찰을 돌고 있는 2기의 저글링 ㅋ

 

역시 홍진호는 2와 어울림 ( 홍진호 본진은 1시 / 강민은 5시 진영)

 

 

 

홍진호의 멀티. 해처리도 2개 오버로드도 2개 그리고 견제하러온 강민의 질럿도 2기

 

역시 이벤트전의 우승자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는 ㅋ 계시 자체가 이미 2였다는 ㅋㅋ 잘나가는 2인자 홍진호 선수

 

 

 

하이브 올라가기전에 홍진호 특유의 폭풍스타일로 강민 털어렸네요 ㅋ

 

물론 그전에 초반 프로토스의 심시티가 잘못되서 생긴 경과지만, 기회가 왔을 때 한번에 밀어 붙이는 건 여전하네요^^

 

결국 지난 스타파이널4에 이어서 또 승리하는 홍진호 선수였습니다.

 

 

 

 

 

스타1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알고 계시겠지만 홍진호 선수하면 이벤트전의 황제이지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스타1의 향수를 강해게 불러일으켰다고 나름 생각이 드네요. 이상 황신을 찬양하며

 

콩두 스타즈파티 이야기 였습니다. ㅎ

 

 

2인자여 영원하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