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일상

카네이션보다는 젊음을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카네이션보다는 젊음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들에게 젊음을 선물하는 더성형외과만의 좋은 성형

 


 

 

 

안녕하세요!! 더성형외과입니다. 다가오는 5월은 가족의 달이라고도 하지요

 

그 중에는 어버이날이 있고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해 카네이션도 좋지만

 

젊음을 달아주시는것은 어떨까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주름이 생기고 피부처짐 현상이 발생하는데

 

더성형외과의 중년눈성형이면 충분히 인상이 개선되고 좀 더 젊어보이는 외모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년층의 부모님들이 받으면 참좋은 미용성형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중년의 부모님에게 참좋은 눈성형: 하안검 눈성형

 

눈밑이 늘어지고 튀어나온 지방때문에 인상이 강해지셨다면?? 하안검 눈성형이 있습니다.

 

 

노화로 인해 주변의 지방이 처지게 되면서 눈 밑이 불룩하게 튀어나오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하안검눈성형이 있습니다.

 

더성형외과의 하안검 수술을 통해서 처진 피부와 지방을 제거하여 더욱  젊어보이고 환한 눈매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중년의 부모님에게 참좋은 눈성형: 상안검 눈성형

 

눈위를 덮고 있는 늘어진 눈꺼풀에는 상안검 눈성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처진 눈꺼풀이 눈을 덮어 눈을 찌르거나 시야를 가리는 등의 외관 및 기능적인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이때는 더성형외과의 상안검수술로 외관상 문제뿐만 아닌 기능적문제로 젊어보이는 외모와 눈의 기능개선이 가능합니다.

 

 

 

 

중년의 부모님에게 참좋은 눈성형과 안티에이징: 상안검눈성형과 눈썹거상술

 

늘어진 눈꺼풀과 처진 눈썹에는 상안검과 눈썹거상술이 인상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눈썹부위를 이용해 피부를 위로 당겨 처진 눈꺼풀과 눈 주위 주름을 개선시켜 줍니다

 

상안검수술과 함께 처진 피부를 당겨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동안이 될 수있는 더성형외과의 비기!!!

 

 

 

중년의 부모님에게 참좋은 눈성형: 상안검 + 하안검 결합!!

 

늘어진 눈꺼풀과 눈밑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는 상하안검 눈성형수술

 

 

상안검 수술로 늘어진 눈거풀 피부와 근육을 제거하고 하안검수술로 눈 밑 튀어나온 지방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 나이가 더 들어보이거나 피곤한 인상을 개선할수 있는 더성형외과의 눈성형입니다.

 

 

이상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받으면 참좋은 더성형의 눈성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