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일상

스마트폰 무료앱: 네이버 매주 금요일 무료앱 <픽스플레이 프로 >

 

스마트폰 무료앱: 네이버 매주 금요일 무료앱 <픽스플레이 프로>

 

 

 

 

 

네이버 앱스토어 알림을 통해서 매주 금요일 마다 베스트 유료앱을 준다는 사실을

 

오늘 처음 알았다. 이번에 주는 스마트폰앱은 바로 픽스플레이 프로라는 간단 사진보정컷 인 것 같다.

 

사진 보정툴이 어떤건지는 잘 몰라도 일단 4000원이라는 거금의 어플인만큼 일단 다운로드 시작~~

 

 

 

네이버 설치알림을 통해서 카메라 보정앱인 픽스플레이 프로를 받으려고 했지만

 

자꾸 다운로드 인증에 실패했다는 글만 나고 그냥저냥 시간을 잠시 흘러보내고 난 뒤에야 카메라

 

보정어플을 제대로 받을 수 있었다. 아마도 금요일만 무료로 주기에 사람들이 마구 몰렸나보다 ㅎㅎ

 

어쨌든 점심 시간에 무리없이 어플을 내려받을 수 있었다. 보정 어플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몰라도 일단 GO~

 

 

 

 

어플을 실행하니 일단 카메라로 연결된다. 핸드폰 내의 기본카메라로 찍어봤다

 

뭔지는 잘몰라도 만져보면 대충 어떻게 써야할지 아니까 ㅎㅎ 여기는 흔한 중국음식집

 

 

 

아무거나 찍어보고 다시 픽스플레이 프로를 실행해봤다.

 

보다시피 간단하게 보정작업이 가능한 것 같다. 그리고 별도의 저장공간도 생성이 되는 것 같고

 

일반 용량 저용량 등등으로 사진이 저장되는 것도 있고, 작업이 잘못되었을 때 다시금 되될릴수 있는

 

undo(?)도 내장되어있다.

 

 

 

우측 상단에 있는 것이 되돌리기 기능이다.

 

잘만 쓰면 굳이 홈버튼 눌러서 앱 나가고 드가는 횟수 증가없이 한번에 딱딱 처리가 될 것 같다.

 

물론 핸드폰사진은 요새 다 잘나오는 편이라, 얼만큼 이 보정 어플을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그래도 나름

 

유료앱이니 언젠가 제대로 쓰는 날이 오겠지 ㅎ. 그 때가면 팍팍 사진 찍어놔야겠다. 그리고 난 여기

 

카메라어플도 맘에 들지만 2주 뒤 금요일 날 주는 방탈출 게임이 더 가지고 싶다. 요리조리 머리쓰는 방탈출게임~

 

 

 

이미 한번 해본 게임이지만...다시 한번 방탈출의 스릴을 느껴보고 싶다

 

이상 네이버 매주 금요일 무료앱인 < 픽스플레이 프로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