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일상

그 작고 소박한 맥주집의 맛있는 버터갈릭감자튀김

 

맥주매니아에게 가장 사랑받는 안주 두 개를 고르라면..

 

제 생각에는 치킨과 감자튀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그중에서 감자튀김이 젤 좋아합니다.

 

치킨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많은 양의 감자가 저를 행복하게하네요 ㅋ

 

그래서 간만에 홍대에 있는 그 작고 소박한 맥주집에 가서 맛잇는 감자튀김을 먹고 왔습니다.

 

 

 

작고 소박한 맥주집의 내부 ㅋ

 

천정위에 달린 슈퍼마리오가 데롱데롱 달려있네요 ㅋ  여기 내부에는 이렇게 피규어들이 많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맥주냉장고에 적힌 "오늘은 꼭 사랑한다고 말해야지" 라는 말이 무척 맘에드네요

 

 

 

우리네가 앉은 건너편 ㅋ

 

원피스와 드래곤볼 그리고 슈퍼마리오와 그외 각종 피규어와 애니포스터들이

 

가득합니다. 노란색포스터 속에 쵸파와 카루가 귀엽게 나와있네요 ㅋ 다른 피규어들도

 

가지고 싶지만, 유독 저 원피스포스터가 탐나네요^^*

 

 

 

그 작고 소박한 맥주집의 버터갈릭감자튀김

 

맥주집안의 피규어와 포스터들 처럼 귀엽게 음식이 담긴 접시도 깜찍하게

 

생겼습니다. 여타의 감자튀김과 다르게 겉에 버터갈릭화(?)가 되어있어 더 맜있고

 

겉에 왕창뿌려진 치즈가 그냥 살살녹습니다 ㅎㅎ 가격은 10000원 일겁니다.( 일행이 계산해서 잘모름 ㅋ)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 버터갈릭감자튀김 짱!!

 

 

창문쪽에 앉아서 찍어왔습니다.

 

피규어..라는 표현보다는 장난감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것 같은 장식들 ㅋ

 

지브리스튜디오의 사진도 있네요. 그리고 원피스 스트롱월드 이미지도 있고요

 

사진 맨 왼쪽에는 쵸파의 모습이 보이고요 ㅋ 암튼 다른 어떤 가게보다 더 인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우리 앉은데 바로 위 천정

 

슈퍼마리오가 마치 날개 아이템(?)을 먹은 듯 공중에 붕붕 떠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토이스토리 인형이 매달려 있습니다. 이걸보고 같이 온 일행은 교수형 ㅎㄷㄷㄷ

 

당한거 같다고....;;;; 암튼 그렇게 작고 소박한 맥주집에서 버터갈릭감자튀김과 맥주 두어잔을 먹었습니다.

 

 

버터갈릭감자튀김 쪼금 확대샷

 

감자튀김위에 가득뿌려진 치즈를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상 그 작고소박한 맥주집의 맛나는 버터갈릭감자튀김이었습니다.^^

 

 

 

 

'THE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방 속 비상금 천엔(¥)  (0) 2014.01.20
홍대 누나홀닭  (1) 2014.01.17
오늘 점심은 회사밥이 아닌 순대국  (1) 2014.01.08
윈드러너: 페가수스를 사자!!  (0) 2014.01.07
다음 위젯 쏠캘린더  (0) 201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