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성형/체형성형

다이어트 부작용 늘어난 살 바디리프트






 다이어트 부작용 늘어난 살 바디리프트 


초고도 비만에서 급격한 다이어트로 단숨에 30~50kg 가량 감량하신분들이 있습니다.

몸무게를 줄였다는 기쁨도 잠시 체중은 줄었지만 늘어나 있던 피부는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남아 축처지게 됩니다. 대부분 위밴드와 같은 수술을 통해 감량을 하였거나 운동을 통하지 않은 무리한 식이요법으로만 감량을 하였기 때문에 살이 쳐지는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다이어트 부작용 늘어난 살 바디리프트



위와같은 사항으로 피부가 늘어난 경우 바디리프트를 통해 늘어난 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바디리프트는 늘어난 살을 절제하는 수술로써 심한 과체중에서 급격한 체중 감량 후에 오는 피부처짐현상 문제를 해결하는 수술로 

늘어난 살을 절제하여 피부를 다시 타이트하게 만들어 정산적인 체형으로 되돌리는 수술입니다. 


또한 출산과 임신으로 인해 뱃가죽이 늘어난 경우, 제왕절개흉터가 보기 싫게 나있는 경우도 바디리프트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부작용 늘어난 살 바디리프트




주로 수술을 하게되는 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팔뚝은 팔꿈치부터 겨드랑이까지 늘어난 피부를 제거하게 되며 수술 후 상처가 다른 부위에 비해 비교적 길게 남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최대한 수술 후 흉터가 보이지 않게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벅지는 무릎부터 서혜부까지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고 매끈하게 당겨 주게 되며 피부처짐이 적은 경우 처진 살을 반달형으로 제거하게 되며 수술 흉터는 서혜부 주름에 감추게 됩니다.


복부는 늘어난 피부 뿐만 아니라 튼살이 심한 경우 제왕절개 흉터가 보기 싫게 남은 경우 큰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복벽 ( 복근과 근막)을 함께 조여 매끈한 허리라인을 만듭니다. 수술 후 흉터는 팬티라인 안쪽으로 가려지게 됩니다. 









바디리프트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수술 후 흉터케어로 더욱 완벽한 체형개선이 이루어집니다.



1회 상처부위 소독

2회 실밥제거 상처부위 소독

3회 압박복 제거 / 상처부위 소독

4회 어코니어레이저 조사

5회 어코니어레이저 조사

6회 어코니어레이저 조사 / 흉터제거레이저 치료

7회 흉터제거레이저 치료

8회 흉터제거레이저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