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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성형

더 좋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더성형외과 CS교육

 

 

 

 

안녕하세요. '한번 더 생각한다면' 더성형외과의원입니다.

 

몇일 전 더성형외과에서는 병원을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CS강사를 직접 초빙하여 교육을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CS 교육을 통해서 고객만족이 무엇인가에

 

대해서도 다시금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은 CS교육 컷입니다.

 

 

 

이번 더성형외과의 CS교육을 담당해주실 엄준희 강사님입니다.

 

강사답게,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가시면서 자기 소개를 하셨습니다. 서로간의 첫 대면시

 

어색할 수 있었던 순간을 재치있게 웃음으로 커버하시는 강사님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자기 소개와 병원 식구들과의 인사가 끝나고, 고객만족을 위한 본격적인 CS교육이 시작되려합니다.

 

 

 

이번 CS교육에 맞춰서 기본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번 고객과 서비스에

 

대해서 짚어보고, 그에 해당하는 단점은 무엇이고 무엇을 더 추가하면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는지

 

아주 디테일하게 교육이 이어졌습니다. 디테일하면서도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고객을

 

맞이해야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의 이야기가 오고갔습니다. 강사님의 교육내용을

 

열심히 체크하시는 피부과 직원이 눈에 들어옵니다.

 

 

더 좋은 고객만족을 위해 준비한 더성형외과 CS교육

 

이날의 교육은 병원 내 전 직원이 참여했습니다. 교육시간이 대여섯시간이 넘어갔지만

 

모두들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했습니다. 간호팀 직원 한분은 글씨도 이쁘게 주요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고객을 위한 CS가 다시 정비가되고 어느덧 교육이 마무리 될 시간에 이르렀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사님의 CS교육에 대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실천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한 반성과 변화의지 , 고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와 자신의 일에 대한 소중함과 서비스의 가치를 찾는 즐거움, 마지막으로 고객을 위해서 한가지라도

 

더 실천해야겠다는 의지 등등의 다양한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이상 더 좋은 고객만족을 위한 더성형외과 CS교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