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성형/주름성형

[얼굴라인정리 - ①] 비너스레이저, V라인과 탄력 2가지를 잡았다!



[얼굴라인정리 - ①] 비너스레이저, V라인과 탄력 2가지를 잡았다!





요즘의 트렌드는 동안이죠.


오똑한 콧대와 시원한 눈매가 과거를 대표하는 미의 기준이었다면 

요즘엔 더욱 어린 얼굴, 즉 동안에 대한 선호도가 그만큼 계속된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동안 열풍에 힘입어 외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얼굴라인정리는 물론 피부탄력에 탁월한 시술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한 비수술적 방법 중 하나인 '비너스레이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너스레이저, 타이트하게 지방을 뺄까? 탱탱하게 탄력을 줄까?



이에 대한 답은 두 가지 모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너스레이저'는 식약처(MFDS)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인증받았으며,

얼굴지방제거에 효과적인 1470nm 파장을 통해 턱 부위의 지방을 제거한 후 

리프팅 및 피부탄력증가에 좋은 980nm 파장으로 피부의 면적을 줄여주게 됩니다.



특히 열에너지가 지방세포에 전달되어 흡입을 하지 않아 오로지 지방층만을 분해하게 되는데요.


내부에 직접 쏘아지는 레이저는 피부 진피층을 자극하여 지속적인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5년 이상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너스레이저에 대한 궁금증 Q&A



Q. 비너스레이저는 어떤 분들에게 효과적일까요?

A. 볼살 지방이 많고 볼 처짐이 있을 경우 또는 턱밑 지방이 과도할 때 도움이 됩니다.


Q. 어떤 시술들과 비너스레이저를 병행하면 좋은가요? 

A. 실리프팅과 병행할 시 이중턱은 물론, 지방보다는 탄력 저하에 따른 볼 처짐,

   안면윤곽이나 양악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볼 처짐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너스레이저는 시술 과정 중 피부 절개가 필요 없어 흉터가 남지 않고, 

일상으로 빠르게 되돌아갈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술시 얼굴라인정리와 피부탄력개선은 노화 정도, 상태 등을 고려해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정확하게 시술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때문에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비밀, 그 해답은 더성형외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