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성형/얼굴성형

압구정코성형: 입체감있는 콧대 코끝수술

압구정코성형: 입체감이 살아있는 콧대수술

 

코수술회복기간도 생각하는 더성형의 자연스러운 콧대수술

 

 


 

 

  

 

(눈코성형을 담당하시는 더성형외과 유정원 정인욱원장님입니다)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코성형으로 자연스러움과 자존심 모두를 생각해야 합니다.

 

 

얼굴의 중심에 있는 코는 사람의 첫인상 및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따라서 코성형을 고민한다면

 

좀 더 신중하게 고민을 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코성형 하나로 인상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코성형의

 

결과와 회복기간까지 염두해두어야 하는 만큼, 무조건 높이 세운다고 아름다워질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압구정더성형외과에서는 개개인의 윤곽에 맞는 콧대 코끝수술은 보다 안전하게 진행을 합니다.

 

 

 

 

 

얼굴의 입체감을 좌우하는 콧대: 콧대수술

 

동양인의 대부분은 낮은 코를 가진 경우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개개인의 코에 어울리는 콧대성형으로

 

더성형외과만의 입체감을 더할 수 있는데요, 이마와 코, 턱끝의 길이를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자연스럽고

 

어울리는 콧대 높이와 라인을 생성하는 것이 코수술의 회복기간의 단축 차원에서도 효과적입니다.

 

 

 

압구정더성형외과의 콧대수술의 다음과 같습니다

 

1. 환자와의 상담과 검사를 통해서 이상적인 코의 각도와 높이를 분석하여 디자인 합니다.

 

2. 코성형 시, 개인에게 적합한 보형물과 코끝에 삽입할 연골 등을 결정합니다.

 

3. 전체적인 얼굴의 입체감을 더 부각시켜주는 수술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드립니다.

 

4. 코수술회복기간 단축을 위해 조직손상을 최소화하고 부종관리를 병행하여 관리합니다.

 

 

 

 

압구정코성형: 더성형의 코끝수술의 노하우입니다

 

1.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으로 개개인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코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2. 코의 위치, 높이, 모양을 고려하여 가장 이상적인 모양을 찾아드립니다.

 

 

콧대수술과 마찬가지로 코끝수술도 회복기간이 곧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코끝성형도 해당 수술을 원하는 환자의 케이스, 즉 뭉뚝한 코나 화살코 들린코 등등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같은 수술이라도 그 접근 방법이 다르게 이루어져야 안전과 결과를 모두 생각할 수 있는 것이지요.

 

 

 

 

(안전과 결과를 생각하는 압구정코성형, 더성형외과 정인욱 유정원 원장님입니다)

 

 

과거의 코성형은 단순히 콧대 혹은 코끝만 만지는 수술이었다면 현재는 마냥 그렇지는 않습니다.

 

최근에는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에 맞춰지면서 코성형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환자가 가지는 본래의 이미지에

 

맞춰서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로 진행이 되여 가장 이상적인 코 모양이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더성형외과의 콧대 코끝수술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코성형의 결과는 곧 코수술회복기간과

 

연관이 되어 있는 만큼, 전문의의 의견에 따라서 안전하게 진료 받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의 영상은 코성형에 관한 QnA영상입니다. 많은 참고 바랍니다.

 

 

 

 

 

 

 

눈코성형에 대한 문의 및 상담예약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빠른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