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성형/얼굴성형

입체감있는 얼굴을 원한다면 더성형외과 미세지방이식


안녕하세요 한번 더 생각한다면 더성형외과입니다.


좀 더 생기있고 입체감 있는 얼굴은 누구나 바라는데요. 하지만 굴곡과 푹 꺼진 부위가 있을땐 그 부분만 살찌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얼굴 볼륨을 살리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얼굴지방이식을 들 수 있습니다. 더성형외과에서는 미세지방이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흉터없이 타이트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오늘은 미세지방이식 수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세지방이식이란? 얼굴에 살이 너무 없는것 보다는 적당히 있는 것이 더 세련되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미세지방이식으로 움푹페인곳이나 볼륨이 필요한 곳에 변화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굴 볼륨을 살려주는 미세지방이식은 불필요한 지방을 체취해 원심분리기를 이용, 수순지방만으로 필요한 곳에 주입하는 성형입니다.



미세지방이식 특징과 노하우! 더성형외과의 미세지방이식수술 특징은 높은 생착률을 들 수 있습니다.


보통 타 병원과는 달리 2층으로 지방을 필터링하여 고농축 지방세포만 주입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생착률 70% 내외로


극대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입체적 구조에 맞게 얼굴볼륨 완성이 가능하고 이물질 반응에 대한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미세지방이식수술 과정은? 보통 지방은 불필요한 부위 아랫배,엉덩이, 허벅지에서 주로 빼냅니다.


그리고 미세지방이식은 지방을 뺴고 주입하는 것은 주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30분정도로 간단하게 끝나게 됩니다.


단 자신의 지방을 이식해서 부작용은 없지만 채내 흡수를 고려해 필요한 양의  50%정도 더 많이 주입하게 되어 경우에 따라서는


3개월 정도의 간격으로 2번에서 3번정도 추가로 주입하기도 합니다. 




미세지방이식 수술 대상은? 보통 미세지방이식은 보형물에 거부감이 있거나 보다 얼굴 볼륨을 살려 어려보이고 


싶을때 그리고 일시적인 쁘띠성형보다는 지속적인 굴 입체감을원할때 수술을 받게 됩니다.


이상 한번더 생각한다면 더성형외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