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성형/병원소식

2017 더성형외과 가족들의 행복한 연말 송년회

2017 더성형외과 가족들의 행복한 연말 송년회

 

 

 

12월 16일,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더성형외과 가족들의 행복한 연말 송년회과 있었습니다.

다같이 모여, 올해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고 서로 몰랐던 부분, 친하지 않았던 직원들 모두 어울려

잘했던 점, 아쉬웠던 점, 칭찬받아야 할 점을 이야기 나누며 훈훈하게 보냈는데요.

저희가 초청한 사회자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직원 모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냈습니다.

 

 

더성형외과에서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 또한 가졌습니다.

개근상, 노력상, 칭찬상, 3년 근속상, 10년 근속상 등 많은 수상으로 감사를 전했습니다.

그 외에도 원장님들이 사전에 촬영해 두었던 태양의 후예, 쌈마이웨이 패러디 영상으로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연기력이 일품이었습니다.

또한 직원들의 애정을 돈독하게 하기 위하여 12월 1일에 마니또를 추첨하여 진행하였습니다.

근무를 하면서 각자의 마니또에게 몰래 간식과 쪽지, 선물을 전하며 마니또의 정체를 궁금하게 했습니다.

결국 송년회 당일 각자가 준비한 선물을 마니또에게 전해주며 더욱더 끈끈한 더성형외과가 되었습니다.

 

 

분위기를 절정으로 만들어줄 댄스팀도 초빙했습니다. 신기한 마술도 보고 섹시한 여성댄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댄스를 보고

직원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내년 한 해 또한 열심히 하기 위한 다짐을 하며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