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일상

홍대 핸인햄버거 / 치치미치르 냠냠

 

 

 

지난 금요일날 모임에서 찾아간 홍대 핸인햄버거

 

수제를 전문으로 하는 햄버거집이라서 버거 메뉴 자체는 많이 없지요. 오리지날 버거와 치즈가 가득들어간 치치 치즈버거가 있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사진이 바로 치치 치즈버거가 되겠습니다. 크기도 크고 고칼로리며 또한 적당히 느끼하며 맛있는 버거입니다. 냠냠ㅎㅎ

 

 

 

나말고 울 일행이 먹은 버거는 핸인햄버거의 오리지날입니다. 위에서 나온 치즈버거와는 달리 야채가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패티반 + 야채반 이렇게 딱딱 반씩 들어 있는 것 같네요. 저는 여기 버거가 누가봐도 고칼로리인지 알았지만, 차마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치즈버거에 베이컨 토핑을 추가해서 더욱 고칼로리화 시켰지요 ㅎ

 

 

 

사이드 메뉴인 어니언링 ㅋ 역시 수제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참 맛있다는

 

이외에도 몇가지 더 사이트메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잘 생각이 안나네요...ㅠ 음료는 맥주도 있었지만..그냥 콜라 먹기로 했구요 ㅠ

 

( 참고로 핸인햄버거 오리지날 가격은 4.5 / 치치 치즈버거는 5.0 입니다. 아 그리고 조만간 가게 이전하니 꼭 전화로 물어봐야합니다)

 

 

 

 

 

 

이거슨 지난 주말에 먹은 치르치르라는 닭요리 전문점에서 치킨 "치르치르미치르" 라는 메뉴로 치즈그라탕과 케이준치킨의

 

색다른 조합으로 치킨과 그라탕을 동시에 먹을 수 있습니다. ㅋ 이곳은 처음 가봤는데 여기저기 다 있는 체인점 같았습니다. 다만 저희

 

동네에서만 못봤을 뿐ㅠㅠ 그저 슬퍼진다는...

 

 

 

햄버거도 그렇고 여기 치킨요리도 그렇고

 

유달리 맥주가 참으로 먹고 싶었던 주말이었네요 ㅋ